엘리하이가 만든 ‘엘리하이 키즈’, 유재석 TV CF 론칭 기념 이벤트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기사입력 2023.11.21 10:30
  • 엘리하이 제공.
    ▲ 엘리하이 제공.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유아 스마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 키즈가 전속모델 유재석과 함께한 첫 TV CF를 공개했다. 

    엘리하이 키즈는 초등 대세 엘리하이와 국내외 유아동 전문가가 합심하여 만든 유아 태블릿 학습지 브랜드다. 지난 7월 그랜드 오픈 이후, 교육 전문가의 프리미엄 맞춤 관리와 차별화된 학습 시스템으로 학부모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 엘리하이 제공.
    ▲ 엘리하이 제공.

    엘리하이 키즈 X 유재석 TV CF는 '카트' 컨셉으로 공부를 즐겁고 재미있게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제작했다. 특히 한글부터 영어, 수학, 독서, 창의사고력까지 4, 5, 6세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학습 콘텐츠를 모두 갖추고 있다는 것을 중독성 강한 CM송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첫 광고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엘리하이 랜덤 박스 △인증샷 이벤트 △TV CF 영상 감상평까지 총 세 가지로, 엘리하이 키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를 위한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인증샷 이벤트의 경우 참여만 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엘리하이가 만든 프리미엄 유아 스마트 학습 엘리하이 키즈의 첫 광고 영상이 궁금하거나, CF 론칭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