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서대학교 LINC 3.0 사업단이 '2023 산학협력 EXPO'에 참여한 가운데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에서 ‘LINC 3.0 사업단협의회장상’을 수상했다.
2023 산학협력 EXPO는 충남 교육청이 주최하고,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행사다.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지역과 함께하는 산학협력, 담대한 혁신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한서대는 이번 행사에서 산학협력 우수성과물을 전시했으며,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에서 LINC 3.0 사업단협의회장상을 받았다.
시상식은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산학협력 EXPO에서 진행했으며 교육부과 대학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수상 학생은 항공소프트웨어공학과 이현성, 김민규, 정재훈과 무인항공기학과 윤우상이 수상했다. 수상 작품은 산학협력 EXPO가 진행되는 캡스톤디자인 어워드에 전시됐다.
김현성 산학부총장 겸 LINC 3.0 사업단장은 “캡스톤디자인 교육과정 운영의 내실화 및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기업연계를 통해 시상 작품을 시장성을 갖춘 상품으로 기술사업화 유도 및 산학협력 가치 창출 촉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기태 공유·협업 HUB 센터장은 “이번 수상을 좋은 계기로 캡스톤디자인 교과목이 더 많은 산학연계 교육과정을 통하여 다른 학과 학생들도 더 많이 참여하여 수상할 수 있는 장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서대, 산학협력 EXPO에서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수상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