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와이북스가 11월 2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자사 브랜드 노부영에서 론칭한 유아 영어 문해력 커리큘럼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노부영 영어문해력 커리큘럼은 아이들의 영어발달단계에 맞추어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금번 유교전에서는 노부영 프리스타터와 노부영 드림스타터를 직접 상담받고, 구매까지 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처음 출시되는 ‘노부영 프리스타터’는 아이들이 쉽고 즐겁게 영어학습에 입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총 48주 과정이며 원어민 수업 동영상을 주축으로 본 교재, 워크북, 튜터 수업 등이 함께 구성됐다. 처음 영어를 배우는 아이들에게 원어민 수업 동영상, 원서, 노래를 통해 귀와 말을 트이게 하고, 단어가 아닌 문장 단위로 영어가 발화될 수 있도록 구성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유교전에서는 노부영 프리스타터를 론칭 가격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노부영 프리스타터 다음 단계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가 다 되는 온라인 영어유치원 ‘노부영 드림스타터’ 프로그램 역시 이번 유교전을 통해 상담과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유교전 기간 동안, 현장에서 커리큘럼 상담만 받아도 그림책 1권을 선물로 증정하며, 덧붙여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노부영 공식 인터넷 카페와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노부영,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여… 영어 문해력 커리큘럼 선보여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