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영, 유아를 위한 ‘영어 문해력 커리큘럼’ 공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기사입력 2023.10.25 09:33
  • 노부영 제공.
    ▲ 노부영 제공.

    제이와이북스(대표이사 박종연)의 대표 영어 콘텐츠 ‘노부영(노래 부르는 영어)’이 원어민 수업 동영상으로 유아들의 영어 문해력을 높일 수 있는 영어 교육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해당 커리큘럼은 노부영이 제작한 원어민 수업 동영상을 주축으로하는 프리미엄 유아 영어 교육 서비스다.

    노부영 드림스타터의 전 단계인 노부영 프리스타터는 원어민 수업 동영상으로 영어학습에 입문하여 단어가 아닌 문장단위로 아이들이 발화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노부영 드림스타터의 다음 단계인 노부영 리딩투게더는 원어민 수업 동영상으로 그림책을 정독할 수 있다.

    제이와이북스 관계자는 “해당 영어 문해력 커리큘럼을 통하여 영어를 즐기고, 즐기기 때문에 아이들은 영어 학습 지속이 가능하다”라면서 “흥미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이야기 나누면서 의견을 표현하고 영어사고력을 함께 키우는 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제이와이북스 관계자는 “노부영 영어문해력 커리큘럼은 원어민 수업 동영상을 통하여 아이에게 영어로 듣고 말하고 읽고 쓰는 네 가지 기능을 모두 통합하여 균형 있게 구현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주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노부영 영어 문해력 커리큘럼을 통해 아이들은 생활·학습회화는 물론이고 자신의 생각을 영어로 표현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설명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구매 상담은 11월 2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