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비 최대 5% 할인… 교육 특화 ‘대성학원 신한카드’ 출시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기사입력 2023.10.16 10:32
  • 디지털대성이 신한카드와 손잡고 ‘대성학원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대성학원 신한카드는 학원비 혜택이 집중적으로 담긴 교육 특화 카드로, 대성학원을 비롯한 전체 학원업종을 대상으로 최대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해당 카드를 사용하면 대성학원그룹 총 10개 학원의 수업료에 대한 5% 캐시백을 지급한다. 기존 교육비 특화 카드와 비교해 혜택 대상을 확대, 교재비와 독서실 및 학습 콘텐츠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5% 캐시백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현장 결제 뿐 아니라 온라인과 문자로 결제도 적용된다. 또 디지털대성의 온라인 강의 브랜드 대성마이맥에서 동일한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대성마이맥에서 온라인 강의, 교재 등 결제 시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대성학원그룹 외 학원업종에 해당하는 기타 학원, 온라인 강의, 학습지 이용 시에는 3%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 외에 GS칼텍스 주유 리터당 40원 할인 등 생활에 밀접한 혜택들도 제휴카드에 포함된다. 

    김희선 디지털대성 대표이사는 “교육비 부담을 낮추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수업료와 함께 학원 이용 요금 전반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카드를 기획했다”며 “이후에도 사교육비 절감을 위한 현실적인 방법을 지속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성학원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플레이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