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덕여자대학교(이하 동덕여대) 패션디자인전공이 지난 5월 30일 크레스트72에서 '2023 졸업패션쇼'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동덕여대 패션디자인전공 '2023 졸업패션쇼'는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무대였다. 이날 패션쇼는 동덕여대의 창의적인 패션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뛰어난 작품과 열정을 선보이는 등 화려하게 꾸려졌다.
-
이번 쇼에는 4학년 디자이너 63명이 참여하여 총 112벌의 디자인을 선보였다. ▲김혜경 교수 ▲정재우 교수 ▲권성하 교수 ▲송혜련 교수가 각 팀을 담당해 중세, 스트릿, 텍스타일, 한국이라는 네 가지 주제로 이번 쇼를 성공적으로 연출했다.또한, 동덕여대 패션디자인전공 학생들이 4년간 배운 것과 노력의 결실을 아낌없이 볼 수 있는 뜻깊은 무대였다.
-
동덕여대 패션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졸업패션쇼로 알려져 있다. 이전에는 제이에스티나, 메트로시티 등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정받은 바 있다.특히 이번 쇼에서는 시니어 모델과 주니어 등 다양한 연령층의 모델을 섭외하는 등 남녀노소 다양한 패션을 선보였다.한편, 이번 졸업패션쇼는 드론 촬영을 진행했다. 추후 동덕여대 패션디자인전공 인스타그램 계정과 유튜브를 통해 졸업패션쇼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글=임민진 조선에듀 기자 #조선에듀
동덕여대, 패션디자인전공 ‘2023 졸업패션쇼’ 개최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