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젯-하나카드, 어린이 미래 미술대회 ‘미래를 그리다’ 개최
강여울 조선에듀 기자 kyul@chosun.com
기사입력 2023.05.10 14:59
  • 에이젯 제공.
    ▲ 에이젯 제공.
    창의교육그룹 에이젯(AJET, 이하 에이젯)이 하나카드와 함께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에이젯은 10일 2023년 하나카드-에이젯 어린이 미래 미술대회 ‘미래를 그리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에게 더 자유롭고 즐겁게 미래를 꿈꾸며 미술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 주제는 ‘미래를 그리다’로 어린이들이 생각하는 다양한 미래를 창의적으로 표현하면 된다. 크레파스, 물감 등 원하는 미술 도구를 이용해 자유롭게 채색 가능하며, 8절 도화지를 사용해야 한다.

    대회는 6세~13세의 유치원생, 초등학생, 미술학원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에이젯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출품비는 10,000원으로,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받을 수 있다.

    에이젯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력 증대를 도모할 예정”이라며 “그림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함으로써 긍정적인 사고능력과 역량을 증진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대회 참가와 수상을 통해 어린이들이 자신감과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3 하나카드-에이젯 어린이 미래 미술대회와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에이젯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강여울 조선에듀 기자(kyul@chosun.com) #조선에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