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대 치기공학과, 2023 GDTEX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강여울 조선에듀 기자 kyul@chosun.com
기사입력 2023.04.26 15:06
  • 경동대학교 치기공학과가 ‘2023 GDTEX’학생실기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 경동대학교 치기공학과가 ‘2023 GDTEX’학생실기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경동대학교 치기공학과가 ‘2023 GDTEX(경기도 치과기공사 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학생실기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2023 GDTEX 학생실기경진대회가 열렸다. 3개 분야로 나뉘어 치러진 대회는 수도권 5개 대학의 치기공학과 학생 100여 명이 출전해 경연을 벌였다. 

    이 가운데 경동대학교 치기공학과 학생들이 다수의 좋은 성적을 얻어냈다. 그중에서도 관교의치분야에 출전한 곽진희 학생은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더불어 △전민경(관교분야 우수상) △김정빈(총의치분야 우수상) △고영극(디지털캐드분야 우수상) △박준석(디지털캐드분야 장려상) 학생이 뒤이어 수상하며 학교의 위상을 높였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곽진희 학생은 “교수님들의 열정적인 지도 덕분에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좋은 치과기공사가 돼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임용운 경동대학교 치기공학과장은 “우리 학과가 자랑하는 디지로그 기반의 역량 강화 프로그램이 대외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며 “한 팀으로 대회를 준비한 지도교수와 학생들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글=강여울 조선에듀 기자(kyul@chosun.com) #조선에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