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익위원회, ‘2023 상반기 취업 콘서트’ 온라인 개최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기사입력 2023.03.24 09:41

- 31일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라이브로 공개
- 채용 프로세스와 직무별 채용 팁 안내

  • YBM 산하 한국토익위원회가 상반기 채용 시즌을 맞아 취업준비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오는 31일 ‘2023 상반기 취업 콘서트’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2023 상반기 취업 콘서트는 한국토익위원회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31일 오후 3시부터 4시 50분까지 생중계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취업컨설턴트가 글로벌 해외 기업 채용 동향을 분석하고, LG전자 인사 담당자가 국내 대기업 채용 프로세스를 안내한다. 또한 IBM, 아모레퍼시픽, 우리FIS 등 대기업 담당자들이 직무별 채용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취업 콘서트 참가 신청은 YBM 어학시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 토익스피킹 응시료 8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취업콘서트 개최 전 홈페이지에서 취업에 관해 궁금한 질문을 사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토익 및 토익스피킹 무료 응시권, 스타벅스 또는 치킨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한국TOEIC위원회 관계자는 "해외 및 국내 대부분의 기업들이 수시 채용으로 진행하는 만큼 취업준비생들이 원하는 기업에 입사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프로세스에 맞춘 사전 준비가 중요해졌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유익한 정보도 얻어 가고 좋은 결과도 얻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글=장희주 조선에듀 기자(jhj@chosun.com) #조선에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