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학원, 팀플장학제도 통해 누적 장학금 약 619억원 달해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23.03.14 09:00
  • 메가스터디학원의 장학 시스템을 통해 지금까지 지급된 누적 장학금만 약 619억원에 달한다.
    ▲ 메가스터디학원의 장학 시스템을 통해 지금까지 지급된 누적 장학금만 약 619억원에 달한다.
    메가스터디교육에서 운영하는 메가스터디학원이 2023학년도 기준 누적 장학생 23,154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또한 팀플장학제도로 불리는 메가스터디학원의 장학 시스템을 통해 지금까지 지급된 누적 장학금만 약 619억원에 달한다.
     
    2010년부터 운영된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장학제도는 학원 등록 시부터 대입 성공까지 시기에 따라 폭넓은 장학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 생활의 시작부터 끝까지 장학금을 통해 학생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목표 달성에 대한 성취감을 제공하는 것이 그 취지다. 특히 졸업 장학금의 경우 수능 성적에 따라 최소 100만 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지급하므로 학생들에게 강력한 동기 부여로 작용하고 있다.

    2023학년도 팀플 장학생은 "재수 생활을 하면서 반복되는 공부에 지칠 때마다 장학금을 받고 말겠다는 목표 의식을 통해 공부에 원동력을 얻을 수 있었다”며, "아무래도 부모님의 지원을 받아 공부를 하다 보니 죄송스러운 마음이 생길 때가 있었는데,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장학제도 덕분에 학원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어 큰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메가스터디학원은 10개 통학학원과 양지기숙, 서초기숙, 안성기숙 등 3개 기숙학원에서 모두 팀플장학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현재 전 학원에서 2024학년도 재수종합반을 운영 중이다. 메가스터디학원의 재수종합반 및 장학제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조선에듀 교육정보팀 #조선에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