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컴퍼스, EEA 일상회화 서바이벌편 출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21.12.22 09:20
  • 영어교육 전문기업 웅진컴퍼스가 새해를 맞아 내년 1월 1일 EEA : English for Everyday Activities 일상회화 서바이벌편 교재와 Activity Book을 출시한다.

    EEA 일상회화 서바이벌편은 스토리를 중심으로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대화 표현을 학습할 수 있는 교재다. 웅진컴퍼스는 “2021년 출시 후 온라인서점 영어회화 부문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며 영어를 혼자 공부하는 MZ세대들을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EEA 일상표현 낭독편의 후속 교재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EEA 일상회화 서바이벌편은 6명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50가지 일상생활을 그대로 스토리로 담아 실제 원어민과 대화하듯 연습할 수 있도록 롤플레잉 형식의 음원과 액티비티를 구성했다. 단순 암기식 영어 학습이 아닌 실제 스토리 속 상황과 감정을 이해해 더욱 이해하기 쉽고 오래 기억할 수 있는 영어 학습을 제공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EEA 시리즈는 인기 유명 강사의 인강을 포함하고 실제 스피킹 학습을 할 수 있는 액티비티가 구성된 스피킹 트레이닝 앱 ‘스터디부스터’를 교재 구매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웅진컴퍼스 측은 “실제 어학원의 시스템을 교재 한 권으로 대체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EEA 일상회화 서바이벌편 교재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터디부스터’를 제공한다. 유튜브 채널 달변가영쌤의 25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자 인기 유명 강사 달변가영쌤이 교재의 강의를 진행했고, 배운 표현을 원어민과 실제 대화하듯 연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롤플레잉 형태의 액티비티를 구성했으며, 학습인증을 통한 동기부여와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스터디 게시판 기능을 추가로 제공한다.

    웅진컴퍼스 관계자는 EEA 일상표현 낭독편 교재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점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다음 학습 진도를 위한 시리즈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고 급하게 외국여행이나 외국인과의 미팅을 준비하는 영어 초보자들을 위한 대화학습 트레이닝을 제공하기 위해 EEA 일상회화 서바이벌편 교재와 Activity Book을 출시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영어혼공족을 위해 교재 한권으로 실제 유명 어학원의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도록 EEA 일상회화 서바이벌편 교재와 스터디부스터 구성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했다.

    웅진컴퍼스 EEA 일상회화 서바이벌편 교재는 온오프라인 서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