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BM어학원이 겨울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YBM어학원은 “코로나19의 여파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강생들을 위해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추가하기로 결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수강료 할인 대상자로는 ▲2021년 수능 수험생(20%) ▲공무원 준비생(20%) ▲국가 유공자 및 직계비속(20%) ▲휴학생(10%) ▲전역 장병 (10%) 등이 있다. 또한 방학을 맞이해 1, 2월 과목을 동시에 등록할 시 최대 22%의 할인 및 적립 혜택까지 준다. 그뿐 아니라 토익 수업부터 고득점 성적표 획득까지 전면 지원한다는 의미에서 토익 응시권까지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수강하는 강의에 따라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또는 무선 키보드를 증정한다. 이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돼 모든 수업이 비대면으로 전환 되었을 때, PC가 없어 모바일로 수강한 학생의 ‘실시간 채팅을 통한 질의응답이 힘들었다’는 의견을 반영한 결과라고 YBM어학원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YBM어학원은 최근 비대면 강의가 많아지면서, 새로운 타입의 라이브 강의 ‘불라방’을 출시하였다. 이 강의는 이미 와디즈에서 성공적인 펀딩을 끝마치며 토익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음을 인증하기도 하였다. YBM어학원 방학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BM어학원 수강료 할인, 선물 증정 등 방학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