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교육청에 따르면 연말까지 서울 시내 초등학교의 약 75%가 겨울방학에 돌입하게 된다. 서울뿐 아니라 전국의 초등학교도 겨울방학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겨울방학 기간 동안 보다 체계적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와이즈캠프는 비주얼 코칭을 권했다. 비주얼 코칭은 와이즈캠프만의 독보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이다. 인공지능(AI) 학습시스템으로 학생들 관리가 가능하고, AI 학습친구 ‘몰리’를 통해 아이들의 시선 데이터를 분석해 학부모 앱을 통해서 저장된 학습데이터들을 AI 맞춤 리포트로 확인할 수 있다.
비주얼 코칭이 제공하는 라이브 화상수업은 업계 유일한 라이브 화상수업으로 전국의 같은 학년 친구들과 담당 선생님과 함께 라이브로 학습할 수 있는 시간이다. 특히 전 과목 강의 가능한 선생님이 설명하고, 한 명씩 돌아가면서 질문하고 발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를 통해 동료학습의 부재를 막을 수 있다.
1:1 전화튜터링은 담당 선생님과 통화로 학습적인 부분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다. 학생과 학부모와의 통화로 진도나 학습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피드백하며 학습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비주얼 코칭은 기존의 말뼈사전, 개뼈노트, 교과서 글뼈읽기 등의 비주얼 씽킹과 접목돼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말뼈사전은 초등학교 교과서에 나오는 단어들을 학년별 단원별로 찾아서 단어의 뜻을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초등 맞춤사전이다. 텍스트와 음성 검색이 가능하며, 단어에 대한 설명을 재미있게 전달한다.
개뼈노트는 특허 출원한 와이즈캠프만의 학습 콘텐츠로 교과서에 나오는 단원 내용의 개념의 뼈대를 정리해주는 학습이다. 단원의 마지막 과정에서 진행되며, 총체적으로 단원 전체 핵심적인 내용을 이미지로 직관화해 기억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마지막으로 교과서 글뼈읽기는 교과서에 나오는 여러 가지 종류의 지문들 글의 뼈대를 잡는 연습을 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다. 교과서 글뼈읽기를 통해 학습 시 공부할 때 정말 중요한 문해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 교과서를 다시 학습할 수 있어 진도를 따라잡을 수 있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학습격차가 벌어진 상황 속에서 많은 학부모들이 초등학교 겨울방학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며 “이를 대비할 수 있는 방법은 체계적인 개인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와이즈캠프는 비주얼 씽킹 학습법에 비주얼 코칭 학습관리를 더해 개인별 맞춤 홈스쿨링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와이즈캠프 공식홈페이지에서는 현재 비주얼 배우 정우성과 함께한 새로운 TV CF가 오픈 된 기념으로 약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체험이력이 없는 경우 10일 무료체험 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과 2021년도 1학기 비상교육 수학문제집 1권, 초등 급수 한자 문제집 1권 모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비주얼 코칭으로 초등 겨울방학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