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원예술대학교(총장 송수근) 평생교육원은 호텔리어와 호텔조리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2020학년도 학점은행제 관광전문학사(2년제 학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호텔경영과 20명, 호텔조리과 20명이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표준교육과정에 따른 수업은 주 3일(월~수) 진행된다. 교육생 중 희망자는 호텔서비스 현장실무를 익히고 인천공항 파라다이스시티 호텔과 리조트 등에서 유급 인턴십을 병행할 수 있다. 인턴십 참여자에게는 교통비와 점심식사도 제공된다.
계원예대는 수료 이후에도 교육생들이 파라다이스시티를 비롯한 국내외 유명 협력기관에 취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 결과, 수료생들의 취업률은 90%에 달한다. 학업 유지를 희망할 경우, 4년제 대학 편입도 가능하다.
한편, 최근 인천 영종도와 제주도 등에 대형 호텔과 복합리조트가 들어서면서 국내 호텔관광서비스산업이 활성화되는 추세다.
계원예대 평생교육원은 대학을 설립한 모기업 파라다이스 그룹의 지원 아래 국가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개발, 현장견학과 실습, 인턴십, 국내외 취업 등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한 교육과정이 현장실무와 이어질 수 있도록 NCS 실무중심, 현장중심 교육을 강화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입학 상담은 계원예대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담당자에게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계원예대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관광전문학사 신·편입생 모집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