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여자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Branksome Hall Asia)가 서울, 부산, 대구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브랭섬홀 아시아의 커리큘럼, 특별활동, 교내시설, 학교 생활, 교환학생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첫번째 입학설명회는 오는 8일 오전 10시 대구 호텔인터불고에서 전 학년 예비학부모를 대상으로 열린다. 9일 오전 10시, 오후 1시 서울 신라호텔에서는 각각 초등학생,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예비학부모를 대상으로 설명회가 진행된다. 16일 오전 11시에는 파크 하얏트 호텔 부산에서 설명회가 개최된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1903년 설립된 캐나다 명문 여자 사립학교 브랭섬홀의 자매학교다. 제주 국제학교 중 유일하게 3세부터 18세까지 전과정 IB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학업성취도와 더불어 창의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학생은 자신만의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진행해나가며, 문제 해결 위주의 교육과 협업 경험을 쌓는다.
STEM-V 센터에서는 과목간 연계수업을 통해 학생이 스스로 탐구하고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작년 졸업생 중 37%가 이공계 학과에 진학하는 등 여성 리더로서 탄탄한 기반을 다지고 있다.
필수 방과후활동인 C.A.S.E.(Creativity, Activity, Service, Enrichment) 프로그램에서는 예술, 운동, 봉사활동, 자기계발 분야에 걸쳐 130개 이상의 활동을 제공한다. '임파워링 우먼(Empowering Women)'이라는 목표 아래 독립심, 리더십 등을 강화해 준비된 여성 리더로 성장하도록 교육한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졸업생의 95% 이상이 서울대, 예일대, 브라운대, 코넬대, 존스홉킨스대, 케임브리지대, 런던정치경제대학교 등 세계 100대 대학에서 입학 제안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신디 럭(Cinde Lock) 브랭섬홀 아시아 교장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이 미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했다. 입학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랭섬홀 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자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 입학설명회 개최
- 11월 중 서울, 부산, 대구서 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