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림피아드교육(대표 양환주)이 운영하는 영어전문 ‘GLEC어학원’에서 오는 5월에 글로벌 물품 나눔 봉사 ‘지퍼백 기프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퍼백 기프트는 글로벌 사회공헌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올림피아드교육의 재원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해외의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문구류, 영어도서, 한글도서, 의류 등 다양한 물품을 기증하는 행사로 올해로 다섯 번째 진행한다.
기부받은 물품은 필리핀과 미얀마 지역의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새로 개관하는 GLEC도서관에도 기증된다. GLEC도서관은 모든 학생이 동등하게 공부할 수 있는 공간으로 2013년 1호점을 시작으로 매년 필리핀지역에 개관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필리핀 딸락(Tarlac)의 다리다굼 파운데이션(Dallidagum Foundation Inc.)의 GLEC도서관 8호점에서 개관행사를 진행했으며 내년에 9호점 개관을 앞두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GLEC어학원의 관계자에 따르면 “성적을 올리기 위한 교육도 중요하지만 베풀줄 아는 인성을 기르기 위한 교육을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년 다양한 행사로 글로벌 사회공헌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퍼백 기프트는 5월 20일부터 24일까지 GLEC어학원에서 접수받을 예정이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림피아드교육, 사회공헌 '제5회 지퍼백 기프트' 물품 나눔 진행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