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아이에게 안전하고 좋은 것들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은 ‘제 8회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1위(이하 BBKI)’가 후보브랜드의 참여접수를 시작한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BBKI는 아이들을 위해 제조, 서비스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리서치를 통해 소비자의 관점에서 평가한 BBKI지수를 매년 발표하고 있다. 실제로 제품을 경험한 엄마, 아빠들이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 소비자 조사에 참여하고 있어 단순한 인지도 조사와는 차별화된다.
조사에 참여한 엄마, 아빠들 이외의 다른 부모들에게 정보의 기준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가치 척도로 활용 되고 있어 매년 자발적으로 브랜드 조사에 참여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지난해에는 엘지전자, 함소아제약, 함소아한의원, 노발락, 와이키즈, 도노도노, 블랑101, 제이파크아일랜드, 락피도엘, 포그내, 휴렉, 그레이트북스, 럭스360, 리틀마마, 케이맘기저귀, 반딧불이 등의 브랜드가 ‘BBKI’의 브랜드 인증을 받았다.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1위’는 (주)CS M&E가 주최하고 우리아이연구소가 조사평가하며 이번 브랜드 조사는 2019년 1월 4일(금)부터 18일(금)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브랜드 조사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들은 오는 12월 28(금)까지 접수 가능하다.
우리아이를 위한 브랜드, 엄마아빠가 직접 선택한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