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ETS 토익기출 공식 입문·종합서’ 출간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18.11.12 21:41

-토익 출제 경향, 문제 유형 정확히 파악하는 데 도움줘

  • /YBM 제공
    ▲ /YBM 제공
    토익주관사 YBM은 기출문제를 수록한 ‘ETS 토익기출 공식 입문·종합서 LC/RC’ 4권을 13일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 동시에 출간한다고 밝혔다.

    ETS 토익기출 공식수험서는 정기시험과 동일한 난이도, 퀄리티의 문제와 출제기관 기출문제를 다수 수록했다. 특히 기출문제는 출제경향과 문제유형을 정확히 파악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출신의 ETS 정기시험 성우가 LC 문제를 녹음해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리스닝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ETS 토익기출 공식입문서는 입문자들이 학습에 어려움을 느끼지 않도록 출제기관 ETS의 수준, 단계별 기출 학습을 제공한다. 4주 완성 학습을 통해 빠르게 기초를 다지고 엄선된 기출문제를 통해 실전에 대비하면 600점 이상 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

    점수가 오르지 않는 중급자는 ETS 토익기출 공식종합서의 기출 포인트로 기본부터 실전까지 한 번에 끝내고 800점 이상 고득점 도약도 가능하다. 공식종합서 RC는 기출어휘 문제 10세트를 수록한 단어장과 원어민 성우가 녹음한 Part 6, 7 지문 MP3 파일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에 최신판 입문·종합서 출간으로 ETS 수험서는 입문서, 종합서, 기출문제집 및 보카 등 토익기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YBM어학원 및 전국 주요 대학, 학원에서도 ETS 기출수험서를 강의 교재로 채택하고 있다.

    토익 학습자를 위한 다양한 무료 학습자료 역시 ETS 기출수험서의 장점이다. ETS 토익 공식카페와 ETS TOEIC Books 앱(App)을 통해 입문·종합서의 동영상 강의, MP3 파일 등 다양한 토익 콘텐츠도 제공한다. 동영상 강의는 12월 초 오픈할 예정이다.

    ETS 기출수험서의 스타트를 끊은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은 국내 최초 신토익 기출문제를 공개하며, 인터넷 서점에서 베스트 1위를 기록했다. ETS 토익기출 입문·종합서도 수험생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만큼 곧 베스트셀러 대열에 합류할 전망이다.

    한편 YBM 한국TOEIC위원회는 2019년 토익 정기시험 일정을 최근 발표했다. 정기시험은 총 24회 시행되며 1월, 3월, 6월, 9월 총 4회 토요일 시험이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