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가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2018에서 해외 리조트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아웃리거 리조트 그룹에서는 푸켓, 하와이, 괌 지역이 가장 많은 득표율을 보였으며 그 중에서도 아웃리거 괌 리조트가 가장 많은 표를 획득 했다.
괌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투몬 비치에 위치한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는 가족 여행객 들에게 최적화 되어 있다. 전 객실 와이파이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모든 장소가 금연으로 이루어져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더불어 가족여행객이 많은 괌의 특성에 맞추어 키즈클럽인 코코 키즈 클럽(Ko Ko Kids Club)의 운영으로 부모님에게는 휴식시간을, 자녀들에게는 괌 문화를 배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나바사나 스파(Navasana Spa) 에는 전문 마사지사들로 구성 되어 있어 고급스럽고 편안한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으며 밤에는 비치사이드 바베큐(Beachside BBQ)의 운영으로 프리미엄 해산물 요리와 샐러드 바를 로맨틱한 석양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다. 이와 같이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아웃리거 리조트만의 특성이 소비자를 만족시킨 것으로 분석된다.
아웃리거 리조트 관계자는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해외 리조트 부분중 최고의 리조트로 선정된 점을 기쁘게 생각하며,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가 꾸준히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말을 전했다.
교육뉴스 유아·초등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맘스초이스 어워즈 2018 해외 리조트 브랜드 부문 선정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