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인여자대학교는 “글로벌커리어센터가 21일 오후 2시 스포토피아 1층 세미나실에서 해외어학연수·해외취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중국, 일본, 호주 등 약 200명 이상의 학생이 참가하는 해외어학연수와 다양한 해외취업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약 300명의 경인여대 재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김미량 글로벌인재원장의 인사말, 김영미 글로벌커리어센터장의 해외 프로그램·취업안내, 엄선혜 직원의 해외취업반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경인여대에서 진행한 어학연수와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해외취업에 성공한 졸업생들의 사례가 영상으로 발표되기도 했다.
김미량 글로벌인재원장은 “학교의 캐치프레이즈 ‘Fly Higher 555’가 달성될 수 있도록 학교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영미 센터장은 “경인여대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해외교류 프로그램을 소개해 더 많은 학생이 세계로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경인여대는 정부의 심각한 청년실업문제 해소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해외 일자리 개척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해외취업에 열의가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교내 집중어학교육과 외국어 이력서 컨설팅, 모의면접, 방학 중 집중취업 캠프, 해외 취업 연계 등 해외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경인여대 글로벌커리어센터, ‘2018 해외어학연수·해외취업설명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