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세종학원, 겨울방학 맞이 ‘영통 세종 프리미엄 단과학원’ 개강… 예비 고3 대상 진행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6.12.29 17:29
  • 수원 세종학원은 겨울방학을 맞이해 예비 고3을 위한 ‘영통 세종 프리미엄 단과학원’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영통 세종 프리미엄 단과학원은 겨울방학 동안 학습 효과를 최대한으로 높이기 위해 집중 학습 커리큘럼을 기획했다. 아울러 이얼 영어 강사와 정준교 수학 강사 등 국어, 수학, 영어, 사회탐구, 과학탐구 각 영역에서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강사진들로 구성됐다. 차길영 영통 세종학원 원장은 “예비 고3의 경우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대입의 당락을 좌우하는 만큼, 4주의 겨울방학 기간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개강했다”고 했다.

    세종 프리미엄 단과학원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각 과목 담당 강사로부터 수준별 맞춤식 수업을 받는다. 또 학원 차량을 운행해 학생들의 등·하원을 돕고 있다. 수업 외 보충학습은 물론, 성적 관리와 학습 습관 관리까지 이뤄지는 특화된 시스템을 제공한다.

    한편, 세종학원은 2017학년도 수시모집 결과 서울 주요 대학에서 총 87명의 합격자를 배출해 화제가 됐다. 이번 단과학원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상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