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YBM 'ETS 신토익 수험서', 주요 서점 외국어부문 베스트셀러 1위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6.04.29 09:25
  • YBM은 “신토익 시행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출제기관 ETS 실전문항 100%를 수록한 ‘ETS 신토익 공식수험서 시리즈- 입문서∙종합서∙실전서’(이하 ETS 공식시리즈)가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5일 독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ETS 공식시리즈는 출간 직후 교보문고, YES24 등 주요서점의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ETS 신토익 공식입문서(LC∙RC)- 교보문고 외국어부문 주간베스트 1위∙2위 / 공식실전서 LC-YES24 외국어부문 주간베스트 1위. 4월 28일 현재)

    국내 토익 주관사이자 ETS 교재의 공식 출판사인 YBM은 대한민국 토이커의 정확한 학습 통계 및 니즈를 바탕으로 시리즈 체계를 구성했다.

    공식입문서는 500~600점 대를 목표로 4주 완성 플랜을 제시하며, 공식종합서는 70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의 니즈를 반영해 고득점에 최적화된 학습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실전서는 정기시험과 동일한 포맷으로 구성돼 어떤 학습자라도 자신의 실전 능력을 한 단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시리즈에 수록된 모든 문제들은 정기시험과 동일한 유형과 난이도로 개발됐으며, 특히 LC 음원은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출신의 ETS 성우가 직접 녹음해 실제 정기시험을 치르는 것처럼 리스닝 훈련을 할 수 있다.

    교재에 관련된 MP3 파일은 YBM북스(www.ybmbooks.com)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6월 중 입문서와 종합서의 무료 동영상 강의가 오픈될 예정이다.

    YBM 관계자는 “현재 전국의 대학과 학원, 온라인강의 교재로 활발히 채택되고 있어 다양한 경로를 통해 ETS 공식 시리즈를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