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부산종로 독학재수관, ‘고3 재학생·재수생 학부모 정기 간담회’ 개최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6.02.26 10:47
  • 부산종로학원 독학재수관은 “내달 3일 오후1시 부산 센텀에 위치한 부산종로 독학재수관에서 재학생·재수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시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부산지역 고3·재수생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대입 정보를 주기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7학년도 대입 주요사항과 수시·정시 모집의 변화 등 최근 5개년 간 대입 특성을 분석할 예정이며 장문성 종로학원하늘교육 평가이사가 강연자로 나선다. 장 이사는 현재 종로학력개발원을 이끌고 있으며 전국 독학재수관도 관장하고 있다.

    간담회는 2016학년도 대입 분석과 2017학년도 입시 전망, 수시·정시 전략,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학부모들에게는 입시전문가와의 개별 상담 기회가 주어지며 향후 이어질 주제별 간담회에 대한 건의와 주제요청도 가능하다.

    향후 부산종로 독학재수관은 학부모의 의견을 수렴해 매달 정기적으로 전문가를 초빙하고 주제별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학생심리상담 ▲유망 직업 특강 ▲과목별 학습 방법 지도 등 다양한 주제의 설명회 및 간담회가 계획돼 있다.

    장문성 평가이사는 "종로학원 독학관에 학생관리와 대입에 대한 학부모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문의가 있어 이 같은 자리를 마련했다"며 "학부모들과의 정기적인 만남과 소통으로 재수생 재학생들의 대입경쟁력을 갖추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종로학원 독학재수관 간담회 참가 신청 및 문의사항은 학원홈페이지(www.bsjongro.co.kr)에서 가능하다. 

    한편 종로학원 독학재수관은 부산 직영점을 비롯해 전국 시도에 14개관이 분포해 있다. 학생관리 시스템·각종 모의고사 평가 등 종로학원 본원의 52년 노하우를 독학시스템으로 그대로 적용해 대입을 다시 도전하는 재수생 및 학부모들의 학습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