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엠베스트, 2016 특목고∙전국단위자사고 합격생 649명 배출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6.01.21 10:24
  • 엠베스트는 “2016학년도 특목고 및 전국단위자사고 입시에서 총 649명의 합격생을 배출했다”고 21일 밝혔다.

    엠베스트의 2016학년도 특목고 및 전국단위자사고 합격생 수는 지난해 569명에서 올해 649명으로 전년대비 14.1%가 증가했다. 최근 4년간 엠베스트를 통한 특목고 및 전국단위자사고 합격생 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합격한 누적 회원수만 해도 5393명에 달한다.

    엠베스트 관계자는 “사이트와 서비스를 전면 혁신 개편하고 ‘프라임특목반’ 등 특목고 입시 대비 온라인 콘텐츠를 강화하는 등 중학생들의 특목고 합격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 결과”라고 설명했다.

    프라임특목반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4000여 개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기존 종합반 프로그램에 특목고 합격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결합한 신개념 특목고 대비 서비스다. 입시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한 교과/비교과 활동(학생부) 관리는 물론, 엠베스트 출신 특목고 합격생 5천여 명의 모든 데이터를 토대로 특목고 합격을 위한 개인별 최상의 솔루션을 제시하는 학생부 평가/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목고별 모집요강 분석자료 ▲자기소개서 작성법 ▲학교별 입시전략 ▲파이널 면접 대비법 등 준비할 수 있는 강좌도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엠베스트 출신 특목고 합격생 5000여 명의 합격노하우가 담긴 핵심 정보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엠베스트 관계자는 “최근 특목고 입시에서는 자기소개서, 학생부, 면접이 가장 중요한 전형요소인데 기존에는 이를 대비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 서비스가 없었다”며 “엠베스트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프라임특목반 서비스가 특목고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니즈에 부합하며 입시 준비에 큰 도움이 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엠베스트는 기존 프라임특목반에 학교별 지원전략, 자기소개서 컨설팅, 면접 대비 프로그램 등 실전 대비 프리미엄 혜택을 더한 ‘중3전용 프라임특목반’을 최근 오픈했다. 자세한 내용은 엠베스트 사이트(www.mbest.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