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는 “내달 1일 방과후학교 교사양성 아카데미에서 로봇과 항공관련 전문교사를 양성하는 ‘항공로봇지도사’ 과정을 개설한다”고 20일 밝혔다.
항공로봇지도사 과정은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로봇의 역사, 기능, 특징에 대해 지도할 수 있으며, 항공관련 과학 원리와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체험물 제작까지 지도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또한, 교사를 희망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자녀를 직접 지도하려는 학부모처럼 일반인에게도 적합하다.
강좌를 진행할 안대영 강사는 ‘하이로보’의 개발자이자 한국산업기술대학교 메카트로닉스 공학을 전공한 로봇 분야 전문가이다.
항공로봇 강사 과정을 수강하고, 수료시험을 통과하면 중앙대 총장 또는 원격평생교육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수강생 중 성적우수자에 한해 조선에듀케이션에서 운영하는 방과후 학교 교사로 추천받을 수 있다.
항공로봇지도사 과정은 내달 1일 개강하며, 수강신청은 30일 까지다. 또한, 매달 첫째 주 화요일에 새로운 기수의 강좌가 개설된다.
수업부터 수료시험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강의는 총 20강으로 구성돼 있다. 수강료는 25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중앙대전문가아카데미.한국) 또는 전화문의 (1544-026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선에듀]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 ‘항공로봇지도사 과정’ 개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