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 ‘건축프라모델지도사 과정’ 개강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5.11.18 09:52
  •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내달 1일 방과후 학교에서 건축 및 프라모델 전문교사를 양성하는 ‘건축프라모델지도사’ 과정을 개설한다”고 18일 밝혔다.

    건축프라모델 지도사 과정은 학생들의 구성력과 응용력을 키울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도방법과 기본 이론을 소개하고, 방과 후 학교에서 건축프라모델 강좌 수업을 지도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강좌를 진행할 유말임 교수는 10여년 이상 레고, 로봇, 건축 분야의 방과 후 전문교사로 활동 중이다. 공모전 참여 학생들을 지도하면서 ‘방과후 체험사례 공모전 지도교사상’등을 수상했고, ‘이천시교육청 방과후 학교 우수강사’로 선정됐다.

    건축프라모델 지도사 과정을 수강하고 시험을 통해 요건을 충족하면, 중앙대 총장 또는 원격평생교육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수강생 중 성적우수자에 한해 조선에듀케이션에서 운영하는 방과후 학교 교사로 추천받을 수 있다.

    건축프라모델지도사 과정은 내달 1일 개강하며, 수강신청은 30일까지다. 또한 매달 첫째 주 화요일에 새로운 기수의 강좌가 개설된다.

    수업부터 수료시험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강의는 총 20강으로 구성된다. 수강료는 25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중앙대전문가아카데미.한국) 또는 전화문의 (1544-026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