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림피아드교육은 “15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서울, 부산, 대전, 대구 등 전국 13개 지역에서 유투엠, 거꾸로수학교실 전국 사업설명회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최근 교육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플립러닝(거꾸로 교실)에 대한 안내와 함께 유투엠, 거꾸로수학교실의 성공 노하우와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이번 설명회는 플립러닝(거꾸로 교실)이 미래교육의 새로운 대안모델로 떠오르며 전국적인 돌풍을 일으키는 가운데 열리는 것이어서 학원가의 관심이 높다. 플립러닝은 그간 카이스트, 울산과기대, 서울대 수학과, 고려대 등에서 속속 도입해 KBS, SBS, 조선일보 등 언론에서 집중조명하며 교육계의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
유투엠은 조선일보 교육기업대상에서 국내 최초로 플립러닝 부문에 선정돼, 조선일보 플립러닝 특집 기획기사에서 소개되면서 ‘대한민국 플립러닝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플립러닝 기반의 ‘말하는 수학’으로 놀라운 성적향상 효과를 입증한 유투엠과 거꾸로수학교실은 무서운 기세로 가맹점을 확장하며 최근 100호점을 돌파했다. 특히 개원 1년 만에 원생 200~300명을 모집한 가맹점이 속출하면서 학원가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투엠과 거꾸로수학교실의 성공가도를 지켜본 학원가의 문의가 쇄도하는 가운데 열리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올림피아드교육은 플립러닝 기반의 교수학습 프로그램과 함께 그간의 성공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개원 1년 만에 원생 200명을 모집하고 강의실을 추가 확장하고 있는 남양주별내캠퍼스 등 유투엠 성공캠퍼스를 직접 방문하는 ‘찾아오는 설명회’도 마련돼 있다.
한편, 거꾸로수학교실 사업설명회에 참석 후 가맹하는 경우 본사 차원의 전폭적인 창업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설명회는 한정된 좌석으로 반드시 사전예약 후 참석해야 하며, 홈페이지(www.u2math.co.kr, www.flipmath.co.kr)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조선에듀] 올림피아드교육, ‘유투엠·거꾸로수학교실 사업설명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