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세븐에듀 차길영, 양평군 서종면 교육 컨텐츠 후원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5.10.02 13:42
  • 고등교육 전문 기업 세븐에듀의 끊임없는 후원 활동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8월 연예인 축구단 FC 어벤져스와 함께 양평군에 교육 컨텐츠를 후원한 것에 이어 지난달 27일 양평군 서종면 지역아동센터(공부방)에도 세븐에듀의 교육 컨텐츠를 지원했다.

    서종면 지역아동센터는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습 공간을 제공하고 학습 지도를 하는 곳으로, 세븐에듀에서는 보다 질 좋은 컨텐츠로 학생들의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차길영 대표와 세븐에듀 연구진이 개발한 수학 컨텐츠를 전달했다.

    차길영 세븐에듀 대표는 “이번 후원이 서종면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진정성 있는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세븐에듀에서는 이번 양평군 교육 후원 외에도 고대안암병원에서 희귀 난치병 환아를 위한 의료비 기부와 함께 교육 환경과 시설이 열악한 터키와 시리아, 이집트 및 키르키즈스탄 학교 어린이들을 위해 공부에 필요한 학용품과 노트북, 캠코더, 카메라, 프로젝터 등을 꾸준히 후원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후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세븐에듀의 자세한 후원 활동 내용은 홈페이지(www.sevenedu.net) 또는 전화(1544-78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