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불가능을 가능으로, 김필립수학만의 '추석 초집중특강' 설명회 개최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5.08.26 09:40
  • 대치동 수학의 패러다임을 바꾼 김필립수학전문학원이 이번 추석 연휴에도 지난 연휴처럼 독보적인 김필립수학만의 특별한 초집중 특강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추석 초집중 특강은 지난해 보다 더욱 발전된 커리큘럼으로 진일보했으며 목동에서도 대치동과 똑같은 스케줄로 동시에 진행되기에 보다 많은 학생들이 기적의 초집중 수업을 경험할수있는 좋은 시간이 될것이다. 기존의 어떤 수업과 어떤 시스템으로도 이루어 내지 못했던 성과를 김필립수학만의 특별하고 효율적인 초집중 수업으로 기적을 이루어 왔으며 그러한 명성과 성과를 바탕으로 대치동 전 강좌 마감의 신화를 이끌어온 김필립수학이 드디어 목동에서도 그 신화를 이어가기 위해 출사표를 던졌다. 
     
    지난 4월 조선 스페셜 목동 에듀브런치 강연에서의 학부모님들의 지대한 성원과 관심이 목동 개원을 다른 지역보다 앞당기게 한 원동력이었다고 이야기하는 김필립원장은 분당으로 예정된 두번째 김필립수학학원의 개원을 뒤로 미루며 목동을 먼저 개원키로 한 결정이 현명한 판단이었음을 학생들의 기적의 성과로 곧 증명해낼것이라 힘주어 말한다.

    "김필립수학만의 초집중 수업은 그냥 집중적으로 공부하는것이 아니며 영혼없이 오래 붙잡고 늘어지는 수업도 아닙니다. 제한된 시간안에서 모든 과정을 철저하게 모두 이해시키며 구멍없이 완벽하게 마스터 하도록 만드는 기적의 수업입니다. 그런데 이 강의는 일반적인 강의력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오랜시간동안(6~12시간) 학생의 집중을 유지할수있도록 끊임없이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재미있어야 하고 어떤 과정 어떤 어려운 단원도 이해가 쏙쏙 될수있도록 최고의 강의력으로 진행을 해야 아이들이 중도에 포기를 안하게 되고 결국 과정을 완성하게 됩니다. 이렇게 특별한 스케줄로 특별히 완성시킨 그 어느 과정도 아이들에게 크나큰 자신감을 선사하게 됩니다. 이 수업을 통해서 얻어지는 부수적 성과인데 그것또한 가치가 매우 큽니다. 결국 자기주도 학습의 밑거름이 될테니까요."

    군더더기를 뺀 명쾌한 김필립수학전문학원의 강의는 매우 효율적이어서  시간에 쫓기는 아이들을 원하느 시간안에 마스터할수 있도록 하여 매년 대학입시,고등입시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한다. 각 단원에서 무엇이 가장 중요하고 어떤 원리와 개념이 핵이며 어떻게 설명해야 이해도를 최고로 높일수있는지를 늘 연구하고 연구하는 김필립원장은 "모든 수학과정을 서로 날줄 씨줄로 연결시켜 융합 접근하도록 이끌어주는 '날씨수업'은 학습의 질이나 내용의 손실없이 초단기에 완벽히 개념과 원리를 파악하고 철저히 습득하도록 만들기에 그 성과와 아이들의 호응도 그리고 만족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라며 초집중수업에 대해 특별한 자긍심을 나타냈다.

    타율이 아닌 자율, 강압이 아닌 자기주도, 괴로움이 아닌 즐거움으로 아이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게 이끄는 김필립수학학원만의 특별한 동기부여 방법은 반드시 목표를 이루게 하며 스스로의 성취감 또한 클것이라 여겨진다.

    연휴나 방학, 눈 감으면 휘리릭 지나가는 짧은 시간,김필립수학전문학원(대치,목동)에서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어 볼 차례다!

    초집중 특강및 개원 설명회(목동)
    8월 27일 목(오전 11시) / 8월 28일 금(오전 11시)

    추석 초집중 특강(대치)
    9월 1일 화(오전 1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