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유치원∙어린이집 자랑하면 교구가 쏟아진다… 에듀팡, 31일까지 '우유빛 이벤트' 진행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5.08.20 09:16
  • 에듀팡은 “스마트교육방송과 콘텐츠공급 MOU를 체결한 기념으로 31일까지 ‘우유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유빛은 ‘우리 유치원에 빛나는 교구를!’의 줄임말로, 이번 이벤트는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자랑하는 글을 등록하고 유치원 및 어린이집 교사들과 학부모들이 합심해 해당 글의 공감수를 높이면, 순위에 따라 다양한 교구와 교재세트를 지급한다.

    1등은 본딩에듀케이션의 디즈니 영어동화 전집(Disney Thematic English) 풀세트(40세트), 영어신문 전문회사 타임즈코어의 유치원용 영자신문 킨더타임스 구독권을 비롯한 다양한 보드게임 및 놀이블럭, 교육완구 등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 받는다. 2등은 2팀으로 선발해 각각 170만원 상당의 교구, 보드게임세트를 받는 등, 16개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 총 8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된다.

    안병훈 에듀팡 마케팅팀 팀장은 “일부 유치원 및 어린이집의 부도덕한 행태로 많은 지탄을 받는 상황에서 유치원 교사와 학부모가 합심하고 협력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대감을 강화하고 결과적으로 아이들이 더 좋은 교육서비스를 받게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그는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아이들이기에, 경품도 교육효과가 입증된 우수한 교재와 교구, 그리고 교육효과가 있는 기능성 보드게임 등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에듀팡은 지난 1월 런칭한 교육전문소셜커머스 서비스로, 검증된 좋은 교육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아직 알려지지 않은 우수한 교육업체를 발굴해 고객들에게 공급하며 학부모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는 아이들 집중력 향상에 좋은 루빅스코리아의 ‘루빅스큐브’, EBS의 인기캐릭터인 번개맨을 활용한 유아교구 ‘번개맨의 이야기나라’ 등을 최저가 이하의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듀팡과 MOU를 체결한 스마트교육방송은 스마트교육재단에서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교육부 인증 교육방송’으로서 IPTV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 스마트교육방송은 2009년 개국한 이래, 다양한 교육방송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으며, 에듀팡을 통해 다양한 교육 사업자들에게 콘텐츠를 공급받을 계획이다.

    이번 우유빛 이벤트는 에듀팡 홈페이지(www.edupang.com/community/list/77)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