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행사

[조선에듀] 동심, ‘유아교육인 힘내세요’ 캠페인 동영상 이벤트 진행

신혜민 조선에듀 기자

2016.02.26 09:48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동심은 15일까지 ‘유아교육인 힘내세요’ 캠페인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카페 맘스톡톡을 통해 진행된다. 동심의 ’유아교육인 힘내세요’ 캠페인 동영상을 본 후, 감상평과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URL을 덧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8일부터 스승의 날인 15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27일에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동심의 교육프로그램과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캔커피 기프티콘 등 총 63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동심의 ‘유아교육인 힘내세요’ 캠페인은 1년 연중으로 기획됐으며 이번에 배포된 동영상은 총 2편으로 구성돼 있다. 1편은 2015년 동심의 브릿지 리더 연수에 참석한 전국의 원감, 주임교사들이 선후배, 동료교사를 격려하기 위해 만든 뮤직비디오 영상이다. 2편은 ‘유아교육인 힘내세요! 함께뛰는 동심’으로, 동심의 전 직원들이 유아교육인을 응원하기 위해 마라톤 대회에 참석한 장면으로 구성돼 있다.

동심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항상 아이들을 위해 현장에서 노력하는 보다 많은 교사들이 동심의 ‘유아교육인 힘내세요’ 캠페인 동영상을 보고, 힘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다. 앞으로도 유아교육인들이 힘을 내고, 그 힘이 아이들에게 전달 될 수 있는 다양한 교육과 행사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심은 1963년부터 ‘어린이사랑 어린이존중’이라는 기업이념으로, 유아교육업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아이들을 위해 자유롭고 창의적인 교육을 위해 노력해 온 정통유아교육을 추구하는 회사이다. 최근에는 누리과정 프로그램인 ‘배움과 놀이’, 영아들을 위한 프로그램인 ‘엄마’ 등 영유아교육기관에 사용되는 교육프로그램 개발과 부모교육, 교사교육, 원장교육 등 좋은 유아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한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