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도서] 와일드 시티북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5.05.06 11:17
  • ▶ 책 소개
    『와일드 시티 북』은 도시의 어린이들이 주변에 숨어 있는 자연을 발견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 책입니다. 그리고 자연을 활용해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한 활동들도 소개합니다. 『와일드 시티 북』에는 우리가 늘 보고 지나쳤던 주변에서 놀라운 야생 세계를 발견하는 방법이 가득합니다. 이른 아침, 주변 공원으로 나가면 시끄러운 자동차 소리 대신 숲 속 합창단 단원들의 아름다운 화음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파트 화단의 나뭇잎을 들춰 보면 민달팽이, 쥐며느리, 딱정벌레처럼 수많은 꼬마 야수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달팽이 사육장, 나비들이 꿀을 마시며 쉬어 갈 수 있는 허니 카페, 아파트 베란다에 꾸미는 미니 텃밭처럼 어렵지 않게 야생 생태계를 관찰하며 우리 주변의 야생 동물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 또한 다양합니다.

    ▶저자 소개
    저자 조 스코필드는 민간 환경 단체인 내추럴 잉글랜드(Natural England), 내셔널 트러스트(National Trust), 와일드라이프 트러스츠(Wildlife Trusts) 등에서 일하면서 다양한 놀이와 예술 활동을 소개하고, 그를 통해 어린이들이 자연의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도록 열정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와일드 웨더 북』『스틱 북』『자연 속 놀이터(Nature's Playground)』『야생 산책(Wild Walking)』『자연 속으로!(Go Wild!)』『자연에서 놀자!(Make it Wild)』 등이 있습니다.

    저자 피오나 댕크스는 민간 환경 단체인 내추럴 잉글랜드(Natural England), 내셔널 트러스트(National Trust), 와일드라이프 트러스츠(Wildlife Trusts) 등에서 일하면서 다양한 놀이와 예술 활동을 소개하고, 그를 통해 어린이들이 자연의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도록 열정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와일드 웨더 북』『스틱 북』『자연 속 놀이터(Nature's Playground)』『야생 산책(Wild Walking)』『자연 속으로!(Go Wild!)』『자연에서 놀자!(Make it Wild)』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