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세븐에듀, 기초영어 전문 사이트 ‘영어개념반’ 오픈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5.04.01 15:51
  • - ‘EBS 강사 윤정호 선생님', 스탠포드 연구진과 손잡고 기초영어 콘텐츠 제작
    - 말하기나 읽기에 국한된 강의가 아닌 본인의 생각을 말하고 쓸 수 있는 강의
    - 3월 31일 입문 강좌를 0원에 지급하는 대규모 이벤트 진행


  • 초·중·고등학생 수학전문 사이트로 유명한 세븐에듀가 영어 왕초보를 위한 기초영어 전문 사이트 ‘영어개념반(이하 영개반)’을 오픈했다.

    ‘영어개념반’은 EBS 영어 연구위원·대표강사 출신의 스타강사 윤정호 선생님과 스탠포드 언어학 석·박사 과정의 연구진이 함께 영어초보자들의 ‘영어울렁증’을 완벽히 해결해줄 수 있는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영개반의 커리큘럼으로는 영어울렁증 극복을 위한 기초영어 강좌 ‘영어 사용 매뉴얼’부터 영어를 듣고 읽을 수 있는 수준까지 올려주는 ‘영어 개념반’, 생각대로 말하고 쓸 수 있는 최종 과정인 ‘영문법 개념반’ 및 ‘영어 종합 활용반’까지 왕초보가 영어를 제대로 끝낼 수 있는 독자적인 교육과정을 구성하였다.

    특히 다른 기초영어 사이트와는 다르게 모바일과 SNS에 최적화된 3분 내외의 생활영어인 ‘원 데이 스피킹’ 등의 콘텐츠를 영개반 페이스북(www.facebook.com/ygclass)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무료 배포하여 영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영어개념반’ 대표 강사 윤정호 선생님은 “영어는 기초가 가장 중요하지만, 말하기에만 집중하거나 듣기 혹은 문법에만 집중하는 비정상적인 교육 방식 때문에 제대로 초보를 탈출하는 사람들이 적었다.”며 “쓰기/읽기, 말하기/듣기를 종합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통해서 영어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라고 밝혔다.

    영어개념반에서는 3월 31일부터 6만원 상당의 ‘영어사용매뉴얼’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다양한 무료특강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어개념반’ 공식 홈페이지(www.youngga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