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아드교육, 유투엠·거꾸로수학교실 사업설명회
신혜민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15.03.17 09:39
  • 올림피아드교육(대표 양환주)이 유투엠, 거꾸로수학교실 전국 사업설명회를 연다. 오는 18일(수)부터 4월 7일(목)까지 부산, 대전, 대구, 울산 등 전국 12개 지역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최근 교육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플립러닝(거꾸로 교실)에 대한 안내와 함께 유투엠, 거꾸로수학교실의 성공 노하우와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플립러닝(거꾸로 교실)이 공중파 방송에서 방영, 교육계의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는 가운데 열리는 것이어서 학원가의 관심이 높다. 올림피아드교육은 유투엠과 거꾸로수학교실을 통해 국내 교육기업으로는 최초로 플립러닝에 기반한 온․오프 블렌디드 러닝을 완벽하게 시스템으로 구현한 바 있다.

    플립러닝 기반의 ‘말하는 수학’으로 직영점을 통해 놀라운 성적향상 효과를 입증한 유투엠과 거꾸로수학교실은 론칭과 동시에 무서운 기세로 가맹점을 확장하며 최근 100호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특히 지난해 중계, 송파, 평촌 등 교육 중심가와 세종 신도시 등 주요 지역에 연이어 개원하며 전국적으로 플립러닝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지난 2월 열린 조선일보 주최 2015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에서 국내 최초로 플립러닝 부문에 선정되면서 명실공히 플립러닝의 국내 선도주자로 인정받았다.

    유투엠과 거꾸로수학교실의 성공가도를 지켜본 학원가의 문의가 쇄도하는 가운데 열리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올림피아드교육은 플립러닝 기반의 교수학습 프로그램과 함께 그간의 성공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설명회는 한정된 좌석으로 반드시 사전예약 후 참석해야 하며, 홈페이지(유투엠 www.u2math.co.kr, 거꾸로수학교실 www.flipmath.co.kr)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문의. (주)올림피아드교육 교육사업기획팀 Tel. 1899-0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