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일로’ 유투엠, 거꾸로 수학교실 2014 마지막 사업설명회
맛있는 공부
기사입력 2014.12.04 10:02
  • 올림피아드교육(대표 양환주)이 유투엠과 거꾸로 수학교실 FC 사업설명회를 연다.

    12월 19일(금) 오전 11시 KTX 광명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올해 열리는 마지막 사업설명회로, 2015년 3월 개원을 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말하는 수학의 교육혁명’이라는 콘셉트로 유투엠과 거꾸로 수학교실을 전국 학원가에 선보인 올림피아드교육은 올해 66번째 캠퍼스를 개원하는 등 눈부신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서울 송파, 안양 평촌, 세종 신도시 등 주요 지역에 잇달아 문을 열며 학원가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이번 설명회는 12월 겨울학기 개원의 기회를 놓친 학원들의 요청이 빗발침에 따라 내년 봄학기 개원이 가능하도록 특별히 추가 편성되었다.

    대한민국 최초로 플립러닝 학습법을 창안한 혁신적인 수학 교수학습 모델, 유투엠과 거꾸로 수학교실을 선보인 (주)올림피아드교육은 기존의 수학교실을 완전히 뒤집으면서 수학교육의 패러다임을 흔들고 있다. 플립러닝과 유대인식 토론교육인 하브루타를 융합시켜 창의적인 교수학습법으로 발전시킨 것으로 평가받고 있는 유투엠과 거꾸로 수학교실의 ‘말하는 수학학습법’은 개원하는 캠퍼스마다 재원생들의 수학성적이 놀랄 정도로 향상되고 있어 수학교육의 혁신적 대안교육 모델로 비상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송파, 중계 등 서울 학원가의 중심 지역에서 개원과 동시에 정원 마감의 기록을 세우면서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최근 교육계 이슈가 되고 있는 플립러닝(거꾸로 교실)에 대해서 상세히 소개하며, 플립러닝 기반의 ‘말하는 수학’을 프로그램에 전면화한 유투엠과 거꾸로 수학교실의 성공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유투엠과 거꾸로 수학교실의 프로그램 구성도 상세히 안내한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주)올림피아드교육의 입시전략연구소에서 발행한 ‘특목고․전국 자사고 2016 고교입시전략 자료집’과 함께 2015년 다이어리가 제공된다. 설명회는 한정된 좌석으로 참석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홈페이지(유투엠 www.u2math.co.kr, 거꾸로 수학교실 www.flipmath.co.kr)에서 예약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