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림피아드교육(대표 양환주)의 수학전문 브랜드 ‘유투엠’ 신규캠퍼스 개원설명회에 500명이 넘는 학부모가 몰려 화제다.
유투엠 안양평촌, 강서발산 직영캠퍼스 개원을 앞두고 지난 14일과 18일 열린 개원 학부모 설명회에서는 유투엠의 차별화된 콘셉트와 프로그램에 궁금증을 가진 학부모들이 대거 참석했다.
‘말하는 수학의 교육혁명’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되는 유투엠은 기존의 주입식 강의를 완전히 뒤집어 학생이 수업의 주인공이 되는 혁신적인 교수학습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근 교육계 이슈가 되고 있는 플립러닝(거꾸로 교실)을 기반으로 완벽한 학생중심 참여수업을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학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투엠에서는 학생들이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질문하고 답변하고, 토론하고 발표하고, 끊임없이 말로 설명하는 ‘학생중심의 참여수업’이 진행된다. 활발한 문답식 수업과 또래 가르치기, 토론과 발표, 학생이 교사에게 거꾸로 설명하기 등으로 ‘수학적 의사소통’이 살아있는 참여수업 방식으로 혁신한 유투엠에서는 학생들의 학습 몰입도와 자기주도적 학습태도가 급격하게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개원하는 캠퍼스마다 등록한지 5~6개월만에 학교 성적이 15~20점 상승하는 학생들이 쏟아져 나오고 전체 재원생들의 평균점수가 95점대를 기록하는 것으로 유투엠 프로그램의 학습효과를 증명해냈다. 이같은 효과가 입소문나면서 지난 여름 개원한 유투엠 송파잠실 직영캠퍼스는 개원과 동시에 정원마감의 대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에 12월 개원하는 안양평촌, 강서발산 지역 학부모들의 관심도 크게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
유투엠 안양평촌, 강서발산 직영캠퍼스는 최근 개원설명회를 모두 마치고 신입생 모집에 들어갔다. 매주 수/목 오후 5시 30분, 매주 토/일 오전 11시에 신입생 레벨테스트 및 학습프로그램 설명회가 열린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u2math.co.kr)에서 가능하다.
한편, 12월에는 성남, 인천, 대구, 울산 등 유투엠 전국 캠퍼스도 잇달아 문을 연다.
유투엠, 안양평촌․강서발산 개원설명회 ‘성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