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학 해운대 센텀캠퍼스 재원생 90% 성적 향상으로 수학 자신감 키워줘
맛있는 공부
기사입력 2014.11.07 11:04
  • 올해 7월 초에 신규 오픈한 차수학 해운대 센텀캠퍼스에 대한 주위의 평가가 남다르다. 개원 4개월 만에 재원생 90%의 성적을 향상시켜 화제가 되고 있는 차수학 해운대 센텀캠퍼스의 원장을 만나 그 비결을 들어봤다.

    50점에서 100점으로 수학 성적 급상승
    센텀중학교 2학년 김○○ 학생은 여름방학부터 차수학 해운대 센텀캠퍼스 매일반을 등록했다. 이 학생은 학교 수학 성적이 내내 하위권에 머물러 있었고, 1학기 중간・기말시험도 50~60점대의 낮은 성적을 받아 수학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진 상태였다. 김○○ 학생은 센텀캠퍼스의 문을 두드리고 난 뒤, 여름방학 동안 차수학의 개념끝 교재로 개념학습-차길영 선생님의 동영상 강의 학습-일일 테스트를 통한 클리닉 시스템-반복 학습을 통해 개념학습을 마무리했다. 그 후 8월 말부터 차수학의 유형끝, 내신만점 수학교재와 차수학 문제은행으로 취약영역을 집중적으로 학습한 뒤 해운대 지역 기출문제로 시험 대비를 마쳐 2학기 중간고사에서는 학생 본인도 예상하지 못한 수학 100점이라는 성적을 올릴 수 있었다. 김OO 학생은 “수학 시험을 볼 때 차수학 교재에서 풀어본 문제들이 대부분 나와서 이전의 시험에 비해 훨씬 편안하게 시험을 볼 수 있었다”고 말하며 시험 결과에 대해 본인 자신도 놀라움을 금하지 못했다.

    처음으로 수학 시험에서 100점 받아

    차수학 센텀캠퍼스에서 7월 말부터 수강 중인 해강중학교 3학년 안OO 학생은 초기 상담 시 이전의 점수들을 공개하기 꺼릴 만큼 수학에 대한 자신감이 매우 낮았고, 단 한 번도 수학 시험에서 100점을 받아 본 적이 없었다고 한다. 특히 수학의 기초가 부족한 상태였기 때문에 먼저 차수학의 일일 학습 시스템으로 개념을 반복적으로 학습하여 수학의 개념을 튼튼히 쌓는 것부터 학습을 진행하였다. 언제 어디서나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차수학의 스마트 러닝 시스템으로 개념학습을 마무리한 뒤 중간고사 시험을 대비하여 차수학의 유형끝, 내신만점 문제풀이 교재 및 문제은행 시스템으로 수준별 맞춤 학습과 오답클리닉을 차근차근 소화한 결과 처음으로 수학 시험에서 100점이라는 결과를 받을 수 있었다.

    위의 사례 외에도 18점에서 70점, 30점에서 85점, 70점에서 100점 등 차수학 센텀캠퍼스에서 수강한 학생 대부분은 이전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차수학만의 학습 시스템으로 성적이 급상승하였으며 그로 인해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게 됐다.

    차수학 해운대 센텀캠퍼스 원장은 “학생들의 수학 실력이 급격히 향상되는 것을 보니 차수학에 가맹한 것이 참 좋은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든다”며 “불필요한 문제 없이 반드시 필요한 문제들로만 체계적으로 구성되어있는 차수학 교재와 쉽게 이해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차길영 선생님의 동영상 강의, 그리고 학생들의 레벨 차이에 맞춰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차수학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수학 성적 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강 원장은 “수학은 개념을 제대로 학습해야만 성적을 올릴 수 있다. 차수학의 탄탄한 개념학습 프로그램과 함께라면 수포자 및 하위권 학생들도 쉽고 재미있게 수학을 접하고 탄탄한 수학 실력을 쌓아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느끼게 될 것” 이라며 차수학 학습 시스템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차수학은 초등 3학년부터 중등까지를 대상으로 하는 수학 전문 교육 프랜차이즈로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과 현장 학원 선생님들의 직접적인 학생관리가 하나로 묶인 최고의 수학 학습 시스템이다.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를 중심으로 카이스트 석-박사 출신의 연구원들이 만든 최고의 교재와 영화보다 재미있는 인터넷 동영상 강의, 학생 개개인에 맞춘 맞춤식 온라인 시스템, 차별화된 20만 문항의 문제은행 시스템, 모바일 스마트 러닝, 스토리텔링 STEAM형 교재 등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에 꼭 맞는 학습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