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대학교(총장 장기원)는 9일(월) 서울시 양재동 The K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예술학부 학생들이 1년간의 배움을 선보이는 제1회 국제 페스티벌 공연(SUPERB.K EVOLUTION)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공연에는 장기원 총장을 비롯한 국제대학교 교⋅직원 일동뿐만 아니라 학부모,평택시 지역주민들까지 참석해 자리를 가득 메우며 시작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끌었다.
엔터테인먼트계열, 모델과, 뷰티디자인계열, 패션계열 재학생 250여명이 참가한 이번 공연은 국제대학교 개교 이래 최초로 이루어진 대규모 합동공연으로 특히 모델과, 패션계열, 뷰티디자인계열 학생들의 졸업 작품 공연을 겸해 더욱 뜻 깊은 공연이었다. -
2부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1부는 미래 K-POP 스타를 꿈꾸는 엔터테인먼트계열 학생들의 화려한 무대로 시작되었다.‘Party People’을 포함해 총 5팀으로 구성된 엔터테인먼트계열 학생들은 뛰어난 가창과 안무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축제의 장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이어 2부 공연에서는 패션계열, 뷰티디자인계열 학생들이 무대의상과 헤어연출을 담당하고 모델과 학생들이 패션쇼 및 안무가 가미된 무대 연출을 선보인 공연이 이어졌다.
‘UNIQUE EVOLUTION’을 시작으로 7개의 테마로 나누어져 진행된 2부 공연에서는 각 테마별로 차별화된 의상과 작품성 높은 무대연출로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공연이 모두 끝난 뒤 관객들은 학생들의 그 동안의 노력과 열정에 보답하듯 뜨거운 갈채를 보냈다.
예술학부장 김방 교수는“공연을 준비하면서 모두들 힘들었겠지만 우리 학생들이 그만큼 많은 걸 배울 수 있었던 소중한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 자리에 참석하신 학부모님들이 아들⋅딸들의 훌륭한 공연을 보면서 너무나 흡족해 하시는 모습을 보고‘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떠올랐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학생들을 지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기원 총장은“학생들의 뛰어난 작품수준과 기량에 놀랐다. 짧은 기간 동안 혼신을 다하여 공연을 준비한 학생들과 여러 교수님들, 그리고 학교와 학생을 믿고 지지해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를 표한다”며“이번 공연이 학생들의 역량 및 자신감을 향상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금년 1회 공연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욱 알차고 뜻 깊은 행사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국제대학교 예술학부 '제1회 국제 페스티발' 공연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