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 정식 개장
기사입력 2013.07.02 16:50
  • 인기 애니메이션 ‘로보카 폴리’를 배경으로 한 신개념 키즈파크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가 지난 달 20일(목) 일산 고양 꽃전시관에서 정식 개장했다.

    ‘로보카 폴리’의 첫 번째 테마파크인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는 원작 스토리에 맞게 놀이기구를 개발해 어린이뿐 아니라 부모도 같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한 ‘트래블링 테마파크(Travelling Theme Park)’로, 홀로그램쇼, 폴리 토크 등 세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영상기술을 접목한 어트랙션(놀이시설)이 주목받고 있다.

    폴리와 엠버가 보여주는 마술공연을 환상적인 홀로그램으로 구성한 ‘폴리의 마술극장’은 공연장 수준의 사운드와 애니메이션 속 성우가 목소리 출연을 해 사실감을 높였으며, 스크린 속 폴리와 직접 1:1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폴리 토크’는 폴리가 실제로 존재하는 친구 같은 느낌이 들도록 했다.

    또한, 애니메이션 속 공간적 배경인 브룸스타운을 완벽히 재현했으며, 짚라인, 에어바운스 등의 구조대체험을 할 수 있는 역동감있는 놀이시설과 터치스크린 방식을 적용해 손가락으로 폴리를 그릴 수 있는 ‘브룸스타운 스케치북’ 등의 디지털 체험시설은 관람객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의 주관사인 비젼웍스 글로벌 최진욱 대표는 “국내 캐릭터 테마파크 가운데 가장 큰 규모(1,100평)인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는 체험시설에 원작 스토리를 반영해 한층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디지털 시스템을 도입해 새로운 놀이기구를 선보이는 등 국내 캐릭터 테마파크의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며 “개장 이후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을 더욱 즐겁게 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어린이들의 폴총리 ‘로보카 폴리’를 실제로 만나는 특별한 경험이 될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는 6월 20일(목) 개장해 8월 28일(수)까지 70일간 전시된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 홈페이지 www.poliplaypark.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전화는 비젼웍스 글로벌 02-6219-331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