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원격평생교육원, ‘반값 등록금 패키지’ 선보여
기사입력 2013.05.09 15:59
  •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온라인 자격취득 전문 미래원격평생교육원(원장 금형섭, www.tltb.co.kr)이 14일 개강을 앞두고 ‘반값 등록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반값 등록금, 사회복지사 1급 동영상 강의 무료 증정, 친구 추천 이벤트, 학사케어 서비스, 장학금 지원 이벤트 총 다섯가지 혜택으로 구성됐다.

    14일까지 수강신청하면 누구나 다섯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 한 학점당 5만원인 학비를 반값인 2만 5천원에 신청 가능하며,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과정 이수자가 7과목 이상 수강신청할 경우 사회복지사 1급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친구에게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을 소개하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권은 피추천인 인원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또한 작년 가을에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수강생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는 ‘학사케어 서비스’는 이번 학기 역시 운영한다. ‘학사케어 서비스’는 학습과정에 성실히 임했으나 성적미달로 학점을 취득하지 못한 수강생에게 1년 내 무료로 재수강 기회를 주는 제도로, 학습자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도입되었다. 마지막으로, 각 차시 별로 성적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금형섭 원장은 “내년부터 영유아 보육법이 개정 되기 때문에, 올해는 보육교사 과정을 1년 내에 취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 수강생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며 “수강생들에게 학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반값 등록금 패키지를 선보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수강 신청 및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학습지원센터(1599-5255)를 통해 전화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