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책 소개
에이미의 엄마를 따라 인도를 방문한 타이거 수사대는 인도인 친구 아르주나의 안내로, 은빛 털을 가진 표범들이 지키는 오래된 궁전을 방문하게 된다. 그런데 표범 두 마리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궁전 안에서는 수상한 일들이 벌어진다.
호텔로 돌아온 세 친구는 여행잡지 기자라는 낸시와 짙은 눈썹이 무시무시한 인상을 풍기는 분더탈과 그 가족을 만난다. 마침 찰리 국장으로부터 신비한 은빛 표범을 누군가 해치려 한다는 메시지를 받게 된 타이거 수사대.
루크는 한밤중에 정원을 어슬렁거리는 괴물체를 보게 되고, 그를 뒤쫓던 타이거 수사대는 누군가 풀어놓은 독사가 든 자루로 위협을 받는다. 다음날엔 아르주나가 밧줄에 꽁꽁 묶인 채 발견되고, 분더탈의 딸이 표범으로부터 공격을 받아 부상을 당한 채 돌아온다.
급기야 호텔 지배인은 표범을 사살하겠다고 사람들을 모으는데……. 타이거 수사대는 과연 은빛 표범들을 무사히 지켜낼 수 있을까?
▶ 저자 소개
글 토마스 브레치나
1963년 오스트리아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에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의 인형극에 감명 받아 인형극 PD와 라디오 PD로 일했습니다. 텔레비전 방송 프로그램 사회자로 일하다가, 출판사의 제의로 어린이 모험 소설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32개국 언어로 번역되어 1억 부 이상이 판매되었으며, 오스트리아 청소년 문학상, 오스트리아 골든북 상 등 각종 문학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마법의 미술관 시리즈(전5권)>, <콜럼버스호의 시간 탐험 시리즈(전2권)> 등이 있습니다.
그림 나오미 페아른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베를린에 살고 있다. 독일 슈투트가르트 예술아카데미를 졸업했고 만화 잡지에 연재를 하고 있다. 여러 권의 만화책을 출간했고 토끼 그림 그리기와 페퍼민트 차를 좋아한다.
옮김 이동준
고려대학교 독문과와 대학원을 졸업하고 독일 베를린 홈볼트대학교에서 드라마 이론과 문화 이론을 공부했다. 지금은 칼럼니스트, 번역가, 저작권 에이전트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날아라 펭귄!>, <훔머 씨의 비밀 코트>, <내 말이 맞아!>, <오류와 우연의 과학사>, <그림의 목소리> 등이 있다.
옮김 권소아
1988년 독일 베를린에서 태어났다. 독일의 2중 언어학교에서 영어와 독일어로 수업을 받았으며 서울의 독일학교와 캐나다의 Ursuline College를 거쳐 중경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일어과를 졸업했다. 역서로는 <꿈의 공장> 등이 있다.
[타이거 수사대 T.I.4 시즌5] 은빛 표범의 궁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