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해마다 이맘때쯤 한 장 남은 달력을 보며 ‘올해도 이룬 것 없이 지나가는 구나’ 허탈해 하기 마련이다. 직장인들이 연말을 보다 뜻 깊게 보낼 수 있는 영어회화 책이 전자책으로 출시된다.
전자책 쇼핑몰 와이투북스는 미국 정부 지원으로 개발된 표준영어 교재 New English 900 전자책을 와이투북스 사이트 (www.y2books.com)에서 출시한다.
New English 900 전자책은 트레이닝북을 한 권으로 합쳐서 하루 학습 분량에 따라 페이지 이동이 편리하게 설계되어 있으며, 특히 책갈피, 메모 등 다양한 기능들이 학습을 돕는다. 또한 현재 갤럭시s, 아이폰과 같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일반 PC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이 쉽게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와이투북스는 New English 900 전자책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20일까지 New English 900 전자책 출시기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 권 구매 시 10%할인, 시리즈 3권 구매 시 3,000원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와이투북스 회원가입 시 제공하는 적립금 1,000원까지 사용하면 종이책 대비 4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최백구 와이투북스 콘텐츠제작팀장은 “이보영 강사의 해설강의, 원어민 음성 등 MP3파일을 독자들이 전자책에서 바로 들으면서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종이책보다 편하게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와이투북스 제공
이젠 영어를 테이크아웃 하세요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