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녀들의 겨울 방학이 두 달여 남은 가운데 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은 벌써부터 아이를 믿고 맡길 수 있는 양질의 해외 영어캠프(스쿨링)에 대한 정보를 찾아 동분서주 움직이기 시작했다. 입시위주의 삭막한 교육환경 속에서 잠시라도 벗어나 양질의 영어몰입교육을 체험해보기에는 여름방학보다 상대적으로 긴 겨울방학이 훨씬 유리하다.
두 달 남짓의 긴 방학특수를 노리고 우후죽순으로 쏟아져 나오는 유사한 영어캠프 프로그램의 홍수 속에서 학부모들은 천리안을 가지고 올바른 선택을 해야 하는 기로에 섰다. 해외단기연수의 대세 속에 천편일률적인 프로그램의 홍수 속에서 고민하고 있을 학부모들에게 ‘조선일보 교육법인’ 맛있는 유학에서 진행하는 겨울 프로그램은 그 해답이 되고 있다.
◆ 우리 아이에게 ‘비전과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최고의 보스턴 스쿨링(6주)
미국 동부 최고의 보스턴에서 진행될 보스턴 스쿨링(6주) 프로그램은 미국 사립학교에서 미국 학생들과 동일한 수업을 받고, 홈스테이를 통해 미국 문화를 생생하게 체험 할 수 있다. 또한 프로그램 기간에 따라 미국 Ivy League의 최고 대학인 Harvard, Yale(혹은 MIT)에서 다양한 주제로 양일간 특강을 진행할 보스턴 스쿨링(6주)은 우리 아이들에게 구체적인 비전과 세계 석학들을 통한 견문을 넓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 철저한 방과후 수업을 통한 미국식 말하기 쓰기 준비와 한국 수학 수업까지 진행하는 보스턴 스쿨링(7주)
한국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에 걸림돌이 되는 말하기, 쓰기 부분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는 보스턴 스쿨링(7주) 프로그램은 정규 학교 수업 후 진행되는 철저한 방과후 수업을 통해 “말하기”, “쓰기”영역을 대비 할 수 있으며, 토요일 주말에 이뤄지는 수업을 통해 한국 수학에 대한 대비 또한 할 수 있는 학업에 포커스를 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학생들은 미국 본토 방식의 “말하기”, “쓰기”를 습득해 7주동안 영어 향상에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다. 또한 주말 아이비리그 투어 및 보스턴 시티투어, 1박 2일 뉴욕 투어 등 미 동부 투어의 기회도 제공된다.
◆ 따뜻한 기후, 다양한 Tour, 방과후 수업으로 24시간 영어 몰입환경과 다양한 문화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캘리포니아 스쿨링(8주/홈스테이)
캘리포니아 스쿨링은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지역 특성에 따라 타 지역과 차별된 방과후 야회수업 및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체험 할 수 있다. 8주동안 미국 사립학교의 정규수업 참여뿐만 아니라 매일 현지 선생님이 진행하는 방과후 영어 집중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고,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홈스테이와의 생활 그리고 UCLA, 매직마운틴, 유니버셜 스튜디오, 산타모니카 투어등 다양한 투어를 통해 다양한 문화를 접하여 우리 자녀들이 글로벌 리더로 도약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맛있는유학의 미국 동,서부 스쿨링 프로그램은 미국 학생들과 100% 동일한 정규 수업에 참여하고, 1:1 현지 학생과 버디(단짝 친구)를 배정하여 학교생활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하버드, MIT, 예일, UCLA 대학 등 미 명문대학 탐방을 통해 학생들에게 미래에 대한 동기부여를 주고, 비전을 제시한다.
또한 학교에서 추천한 미국 중산층 이상의 엄선된 홈스테이 가정에서 생활하며 영어 뿐만 아니라 미국의 다양한 선진문화 체험까지 할 수 있으며, 독립심과 이해심을 키우고 학생들의 미래설계에 발판이 될 것이다.
맛있는유학 미국 관리형 스쿨링은 초등학교 3학년~중학교 3학년까지 신청 가능하며, 매년 프로그램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아 조기 마감될 예정이다.
문의 : 1588-0598(서울본사), 051-745-8990(부산지사) http://edu.chosun.com/uhak
우리 아이를 위한 겨울 학습 프로그램
학부모들의 올바른 선택을 위한 맛있는 유학의 겨울 방학 '미국 동·서부 관리형 스쿨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