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책 소개
신생아부터 6세까지 무자극 아로마테라피『아기피부 안심케어』.
이 책의 모든 아이템은 아이를 키우면서 저자가 직접 만들어 사용했던 것으로, 순한 아기피부를 지켜주는 사과 물비누, 천연치약, 베이비 샴푸, 기저귀 차는 아기를 위한 기저귀 발진크림, 젖병을 깨끗하게 해주는 젖병세제, 아이옷 전용 세탁비누 등 꼭 필요한 제품만 엄선하여 수록하였다.
육아용품 외에도 아이가 무척 좋아하는 아로마 비눗방울, 아로마 크레파스, 밀가루 플레이도우와 같은 놀이용품 등으로 알차게 꾸몄다.
▶ 저자 소개
저자 : 이유나
20대에 찾아온 피부트러블을 고치기 위해 직접 화장품을 만들어 쓰면서 화장품과 비누를 공부하기 시작했다. 그 후 7년 동안 단 한 번도 화장품을 사지 않고 모두 만들어 쓸 정도로 천연화장품 마니아가 되었다. 그 과정에서 접하게 된 아로마오일의 놀라운 치유력에 반해 아로마테라피스트가 되었다.
현재는 아로마테라피스트 양성을 위해 기업, 대학, 병원 등에서 강의를 하면서 아로마 관련 제품 컨설턴트로도 활동 중이다. 바쁜 날의 연속이지만 KBS, tvN(화성인) 등의 방송출연과 월간지 칼럼을 통해 아로마테라피 대중화에 열정을 쏟고 있다. 아로마테라피가 좀더 알려져 더 많은 사람들이 아로마로 건강하고 향기로운 나날을 보내는 것이 그녀의 희망이다.
《아기피부 안심케어》에는 아이가 손에서 놓지 않던 립밤, 발진을 가라앉히기 위해 만든 기저귀 발진크림, 여름의 필수품 땀띠 스프레이 등 아로마테라피로 아기를 건강하게 양육하는 데 도움을 준 레시피를 담았다. 이 외에도 친환경 젖병세제, 아로마 비눗방울, 아기옷 세탁비누 등 아이를 키울 때 꼭 필요한 제품을 담았다.
아로마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손쉽게 따라하도록 자신만의 팁도 함께 소개했다. 이 책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아로마와 친숙해지길 바란다.
우리 아이의 건강, 순한 아로마로 케어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