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심한 경기침체로 인해 사교육비에 대한 부담이 점차 가중되고 있는 요즘, 2학기 선행학습용 참고서를 무료로 지원해주는 이벤트가 있어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기탄교육은 현재 자사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2012년 2학기 학기물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생명참고서 세트와 문제은행 세트를 함께 예약 구매할 경우, 학년별 선착순 1,000명에 한하여 2학기 선행학습용 참고서를 무료로 지원한다.
1~4학년은 만화로 풀어 쉽고 재미있는 만화 교과서(총 4권)가, 5~6학년은 수학의 기초를 잡아주는 수학의 생명 기본개념편과 기초연습편이 각각 제공되는데 이는 방학기간 동안 자녀에게 선행학습을 시키고 싶어하는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온 제품이다.
선행학습용 참고서가 무료로 지원되는 혜택 못지 않게 각 학기물 세트의 가격 또한 매우 저렴하다. 생명참고서 세트는 총 4권에 2만8천원, 문제은행 세트는 총 5권에 2만5천원으로, 이는 유사 참고서 대비 최고 50% 저렴한 가격이다.
기탄교육의 관계자는 “학부모님들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지난 학기에 이어 이번 2학기 학기물 가격 또한 매우 파격적으로 책정했다”며, ”선행학습용 참고서 무료 지원 행사를 통해 가계 부담이 한층 더 줄어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탄교육의 2012년 2학기 학기물 사전예약 이벤트는 학년별 선착순 1,000명 도달시 마감되며, 자세한 사항은 기탄교육 홈페이지(www.gitan.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탄교육, 파격적인 2학기 학기물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2학기 학기물 예약하면 선행학습용 참고서가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