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 JLS, 유아 영어 ‘Little CHESS’ 사업자 설명회 개최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2.05.15 16:28
  • 코스닥 상장 대표 종합교육기업인 정상JLS(대표이사 박상하)는 유아 대상 영어교육 프로그램인 ‘Little CHESS(리틀 체스)’의 지역별 신규 사업자를 모집하는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정상JLS의 Little CHESS 사업자 설명회는 오는 24일 목요일 오후 2시 강남구 대치동 정상JLS 빌딩 4층 A교육장에서 진행되며, 정상JLS의 전체적인 사업 규모 및 Little CHESS 만의 차별화된 교육 전략 소개, 사업계획과 파트너 선정 기준 등을 상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Little CHESS는 최고의 영어교육전문가 정상JLS의 26년 영어 교육 노하우와 콘텐츠가 고스란히 담긴 프리미엄 유아영어 프로그램이다. 5,6,7세 유아 대상에 맞춰 총 3레벨 33단계로 구성되어 있고, 이미 초등 영어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CHESS 프로그램으로도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유아교육기간과 학부모들의 프리미엄 유아영어교육에 대한 요청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서, Little CHESS는 매일 매일 새롭고 흥미로운 활동을 통해 유아들이 즐겁고 활기차게 영어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되고 그것이 교재와 교구들에 자세히 담긴 것이 최대 장점이다.

    또한 G-learning까지 포함하는 멀티미디어 교재는 보다 입체적인 수업 구현과 자기주도적 가정학습에 큰 도움이 된다.

    이번 정상JLS의 Little CHESS 프로그램 출시는 초등, 중등 영어에서 입지를 굳힌 정상JLS가 유아 교육 시장으로 진출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정상JLS는 이번 유아 대상 프로그램 론칭에 이어 스토리북 브랜드인 ‘카라멜 트리’의 출판 및 판매, 다양한 캠프 운영 등 다양한 방면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갈 전망이다.

    정상JLS 박상하 대표는 “정상JLS의 Little CHESS 프로그램은 5,6,7세 유아들이 영어 적응력을 키우며, 보다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며 “특히 Little CHESS를 통해 공부한 후 초등 영어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어 교육적 기대 효과가 클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정상JLS의 Little CHESS 사업자 설명회 관련 문의는 전화 1644-0500 또는 02)3413-9157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