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책 소개
기초한 단순히 쉽다는 의미가 아니다. 같은 말을 하더라도 쉬운 말로 간단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말이다. 이 책에 등장하는 패턴의 단어는 중학교 수준을 넘지 않지만 일상에서 필요한 말은 모두 할 수 있다.
알고 있는 쉬운 단어에서 출발하니까 패턴 암기가 훨씬 쉽다.
백 마디 말보다 하나의 직관적인 그림이 명쾌할 때가 많다. 이 책에서는 패턴을 설명할 때 한글 설명과 함께 직관적인 그림을 넣었다.
이 책에 실린 그림은 단순한 상황 묘사가 아니다. 패턴을 가장 잘 표현하면서 암기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장 적합한 그림을 구상했다.
이 책에 실린 그림으로 패턴을 훈련해 보자. 패턴이 명쾌하게 정리되고 오래 기억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 저자 소개
저자 백선엽
영어 학습자들이 인정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영어 전문가이자 베스트셀러 작가 겸 교수. 미국에서 '저널리즘&커뮤니케이션' 분야로 학위를 받은 후, 커뮤니케이션 전공자답게 영어로 말을 한다는 개념을 넘어 제대로 된 의사소통을 하기 위한 방법을 연구하고 가르쳐왔다. 한국일보, 동아일보, 일간스포츠, 한국경제신문 등 국내 유수의 신문에 영어와 비즈니스 영어 관련 칼럼을 연재하기도 했던 그는 현재는 대학에서 가르치던 커뮤니케이션 강의를 잠시 쉬고 천안에서 인도요리 전문점 힌두스태니를 경영하며 또 다른 인생의 참맛을 느끼고 있다.
중학교 영어 실력으로 일상회화가 해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