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교육문화센터 5월 학부모 일일특강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2.04.05 15:54
  • 조선일보 교육법인 조선에듀케이션에서 운영하는 조선교육문화센터(강남구 삼성동소재)에서는 오는 5월 14일과 21일에 각각 학부모를 위한 일일특강 참가자를 모집한다.

    먼저 5월 14일에는 구자윤 강사(LIG손해보험 재무전임강사)를 초청하여 ‘자녀 꿈을 위한 부모의 경제적 준비’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자녀의 꿈을 이루기 위한 준비는 얼마나 하고 있는 것일까?

    의사로 키우고 싶은 마음 , 법관으로 키우고 싶은 마음 , 사회에서 큰 인물로 키우고 싶은 부모의 마음이 단지 꿈에만 초점에 두고 준비하는 것인지, 아니면 현실적이고 장기적인 안목을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있는지 냉정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사교육비와 학기당 천만원에 육박하는 대학등록금, 대학시절의 어학연수 등과 같은 경제적인 요건들은 장기적인 안목으로 준비하는 것이 자녀의 꿈을 뒷받침해 주기 위해 미리 계획 해야할 부분이라고 할수 있다.

    본 강의는 장기적인 안목과 현실감각이 어우러지는 부모경제교육으로써 이해하기 쉽고 좀 더 접근하기 쉬운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5월 21일에는 김경하(영어교육칼럼리스트, TV Story-on, ‘엄마,영어에 미치다’ 방송 자문 위원) 강사를 초청하여 ‘우리아이 영어, 중심을 잡아라’ 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본 특강에서는 주변의 넘쳐나는 교육정보에 현혹되거나 흔들리지 않고 중심을 잡을 수 있는 엄마가 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초등 영어의 시기적, 효과적인 학습방법과 로드맵을 제시할 예정이다.

    5월 일일특강은 온라인 접수, 전화 접수 모두 가능하다.

    <특강1: 자녀의 꿈을 위한 부모의 경제적 준비>
    개강일 : 5월 14일(월) 오전 10시
    교육비 : 1만5천원

    <특강2: 우리아이 영어, 중심을 잡아라>
    개강일 : 5월 21일(월) 오전 10시
    교육비 : 1만5천원

    교육장소 : 삼성동 조선교육문화센터(삼성역 5번출구 오크우드 호텔 맞은편)
    문의 및 접수: 1661-7833, edu.chosun.com/edu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