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설업계 채용에 봄바람이 불고 있다. 구인구직 사이트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원택용)에 따르면 삼성에버랜드, 삼성물산 건설부문, 경동건설, 대경공영, GS건설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에 있다.
삼성에버랜드에서 프로젝트 전담직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공사현장 품질관리자이며, 건설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며, 건설기술인협회 품질등급 중급이상자여야 한다. 접수는 3월 6일까지 삼성채용 홈페이지(www.samsungcareers.com)에서 할 수 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 2012년 플랜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발전, 플랜트, 원자력 분야이며 공통자격으로는 관련 분야의 해외 프로젝트 경험자는 우대하며, 유사업종 경험 보유자 지원가능하다. 또한 병역필 또는 면제된 분으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접수는 3월 19일까지 삼성채용 홈페이지(www.samsungcareers.com)에서 할 수 있다.
경동건설에서 토목분야, 관리직 직원을 채용한다. 토목분야는 토목 관련학과 전공자여야 하며, 자격증소지자로 토목분야 학·경력자여야 한다. 관리직은 초대졸 이상자여야 한다. 접수는 3월 3일까지 우편 또는 담당자 이메일로 하면 된다.
대경공영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영업, 시공, 공무직이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 안전/품질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며, 견적프로그램 사용가능자 및 업무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3월 13일까지 우편 및 인사담당자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GS건설에서 2012년 건축사업본부 Curtain Wall 전문가를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그 이상의 학력 소유자로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GS건설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gsconst.co.kr)에서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대보그룹, 벽산건설, 대방건설, 한국토지주택공사 등 대기업, 건설관련 공기업 및 중견 건설업체들이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남부이에스 출처 / 뉴스와이어 제공
상반기 건설사 채용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