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를 가기 위한 수학 만점 프로젝트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2.02.21 15:55

자기주도학습 전문가와 서울대 합격생들이 만났다!

  • ▶ 책 소개

    이 책은 대한민국 수험생이라면 누구에게라도 비슷하게 주어지는 학습 시간, 학습 과정, 비슷한 유형의 교재를 뚫고 서울대 합격의 열쇠를 거머쥔 12명 서울대생의 생생한 입시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성공하고 싶으면 성공한 사람의 방법을 연구하고 그대로 따라하라"는 말과 같이 여러 유형의 합격 노하우가 담긴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성공 케이스를 선택하고 서울대 합격생들의 만점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자기주도학습 전문가 이병훈 저자의 노하우가 응축된 전략 코치와 함께 서울대생들의 합격 노트 사진이 수록돼 수험생들에게 유용한 가이드북이 될 것이다.



  • 수학만점비법
    ▲ 수학만점비법
    ▶ 저자 소개

    지은이
    이병훈
    학습법 강연 및 저술 전문가. (주)에듀플렉스 에듀케이션의 공동 창업자이며, 대치 에듀플렉스 학습매니저와 부원장, 교육개발연구소장을 거쳐 현재 에듀플렉스 이사로 재임 중이다. 저자는 각종 일간지와 잡지, 인터넷 사이트 등의 칼럼을 통해 스스로 공부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으며, 전국을 순회하며 300회가 넘는 강연을 통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자기주도학습과 학습매니지먼트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있다.『공부 잘하고 싶으면 학원부터 그만둬라』『고등학교 우등생이 되려면 중3 공부를 잡아라』『수학이 대학을 결정하고 영어가 평생을 좌우한다』등의 책을 썼다.